호치민의 로컬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해 보셨거나, 굳이 위험부담을 앉고 새로운 업소를 찾고자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푸미흥 지역에서는 베트남의 거의 모든 유흥을 최적화된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은 남성분을 위해 작성된 게시글이며, 어떤 종류의 밤문화가 있는지에 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호치민은 태국 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호치민 밤문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드러나 있지 않아요.
전체적인 비용은 아래에 소개할 한국 가라오케와 비슷합니다. 단 짧고 굵게 마실 예정이시면 일본 가라오케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호텔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성된 분위기는 고객들에게 환상적인 호치민 가라오케 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호치민에서 홍등가라고 하면 부이비엔 거리와 리틀 재팬이라는 두 곳의 주요 지역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두 지역은 각각 전반적인 분위기와 인파, 시설 면에서 상당히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에 로컬가라오케의 대한 환상이나 로망(?)같은게 있으신분들이 생각보다 많기에 가서 똥인지 된장인지 한번 찍어드셔보시라고 제가 아는대로 써보았습니다.
하노이 카지노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황제투어하노이 에코걸하노이 밤하노이 붐붐하노이 밤문화
차분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결합된 이곳은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들 업소는 따로 입구 구실을 하는 문이 없는곳이 많습니다. 그냥 뻥 뚫려있는데 대낮에 방문해도 안이 안보일만큼 어두운 장소가 있다면 열에 아홉은 카페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를 즐기며 야경과 함께 펼쳐지는 공연은 럭셔리한 데이트의 마무리로도 손색없습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click here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로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자체도 무난하지만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유명한 스파 체인이 여럿 있기 때문에 관광차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대표하는 지역 다낭,나트랑(나짱) 을 필두로 남성분들, 또는 골프여행객들을 위주로 제가 직접 이용해봄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각종 리얼생생 경험담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곳 입니다.